세미나실 소개

학생들의 세미나 및 회의활동을 지원하는 공간입니다. 조별과제부터 학과 회의까지 다양한 규모의 회의활동을 지원합니다. 토론, 세미나, 스터디, 설명회 등 다양한 형태의 회의들이 진행 가능합니다.

사람 수

1실: 20명
2실: 30명

장비

빔 프로젝터, 스피커
책상과 의자
2실: 화이트보드

시간

24시간 언제나


사용 방법

상시 개방

세미나실은 예약이 없을 땐 누구나 사용 가능합니다.

상시 예약

  • 사용 14일 전부터 하루 전 21:00까지 예약이 가능합니다.
  • 현재는 9월 25일부터 10월 7일까지의 예약이 가능합니다.
  • 하루에 최대 3시간 예약할 수 있습니다.
  • 시험기간 전 주와 시험기간에는 상시 예약이 불가능합니다.

정기 예약

정기예약은 회의할 공간이 없는 카이스트 학생 단체를 대상으로 합니다.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며 학생문화공간위원회 홈페이지, 아라, 페이스북 페이지에 최소 일주일 전에 공지됩니다. 정기예약의 취소는 사용 3일 전 21시까지 학생문화공간위원회에 알려야합니다.
정기 예약 날짜는 해당 학기의 사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습니다.


주의사항

음료 반입 가능

음료 반입 가능

스낵 반입 가능

스낵 반입 가능

음식 반입 금지

음식 반입 금지

사용 후 정리

사용 후 정리

사용자

KAIST 학내 구성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예약 사용자

예약 사용자는 KAIST 학내 구성원으로 제한하나, 다음의 경우에는 학생문화공간위원회와의 협의 하에 사용 가능합니다.

  • KAIST 학부 총학생회 또는 총학생회 산하 단체가 주최하는 경우
  • KAIST 학부 총학생회 회원 전체를 대상으로 열려있는 행사의 경우
  • 행사의 내용이 KAIST 학생 문화 발전에 기여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판단하는 경우

목적의 제한

다음의 경우 사용이 불가능합니다. 자세한 사항은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정치, 종교적인 행사 및 행위
  •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행사 및 행위
  • 공공질서와 미풍양속을 해칠 우려가 있는 행사 및 행위
  • 시설 또는 설비의 관리에 지장을 줄 수 있는 행사 및 행위

예약과 불일치

예약과 실제 사용이 다를 경우 예약 제한 등의 패널티가 부과됩니다.

분실물의 처리

사용 후 남겨진 분실물은 학생문화공간위원회에서 1달 간 보관합니다.

정리정돈

사용 후에는 프로젝터와 컴퓨터를 끄고 케이블을 정리해주시기 바랍니다.